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리뷰

[아이패드 펜슬] 짭플펜슬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아이패드 미니6)

by 마녀리뷰 2022. 4. 26.
반응형

 

아이패드 펜슬, 짭플펜슬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후기 (feat. 아이패드 미니6)

 

  • 서플라이코 펜슬 구입동기
  • 서플라이코 펜슬 언박싱
  • 서플라이코 펜슬 사용설명서
  • 서플라이코 펜슬 사용방법

 

 

제가 작년에 구입한 물건 중 탑3 안에 드는 제품이 바로 아이패드 미니6인데요, '굳이 펜슬이 필요할까?' 싶어 정품 펜슬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또 ㅋㅋ 사람 마음이란 게 '가끔은 또 펜슬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짭플펜슬을 검색하던 중에.. 애플기기 커뮤니티에서 서플라이코 펜슬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처는 쿠팡! 입니다. (2021년 11월 구입)

 

 

아이패드 미니6 위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자성이 정말 좋아서 살짝만 대도 탁!! 붙어요 ㅋㅋ 정품펜슬은 써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3만원대 펜슬이 버퍼링 0.1초도 없이 바로바로 연결되고 필기감도 너무 부드럽습니다.

 

 

 

쿠팡 리뷰도 대부분이 별 5개더라구요 ㅋㅋ 그립감도 좋고 되게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도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필기를 많이 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개봉샷

 

"본 상품은 18년도 이후 출시된 아이패드 모델만 호환 가능합니다."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이전 아이패드 소유주분들은 다른 펜슬을 구입하셔야할 듯합니다.

 

 

제품 주요 기능입니다!

 

- 정교한 터치

- 팜리젝션

- 빠른 메모 작성

- 자석 부착

- 빠른 충전(1분 충전으로 30분 사용)

- 틸트 기능

- 배터리 잔량 표시(3가지 색상)

 

 

개-봉!! 구성품은 펜슬, 펜슬촉(2개), 충전기, 사용설명서 입니다.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사용설명서


맨 윗부분이 전원 터치부입니다. 이부분을 손가락으로 톡톡 2번 두드리면 바로 활성화 되면서 아이패드와 연결돼요! 끌 때도 동일하게 톡톡 2번!

 

 

 

충전은 C타입 포트인데요, 아이패드 정품 펜슬은 아이패드에 붙여놓으면 무선 충전이 되는데 서플라이코 펜슬은 아쉽게도 그것까지 되진 않습니다.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유선으로 충전해주세요 ^^ (저는 사용시간이 길지 않아서.. 한달에 한번..? 충전하는 듯해요 ^^)

 

 

전원 켜고 끄기, 충전, 펜촉 교환 등 주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 다 필요없고 '톡톡 2번'만 기억하면 됩니다.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사용방법

 

그럼 펜슬을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위에 설명한 것처럼 헤드 부분을 손가락으로 톡톡 2번 치니 흰색 LED 조명이 점등됩니다. LED 점등부는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는데

 

- 흰색 : 60% 이상

- 파란색 : 20~60%

- 빨간색 : 20% 미만

 

이렇게 표시됩니다! 그리고 충전중에는 빨간색이 점등됩니다.

 

 

톡톡 2번 후 바로 메모 어플에 필기를 해보았습니다. 버퍼링 1도 없이 바로 커넥팅이 되고 필기감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

 

 

서플라이코 펜슬 사용영상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정말 버퍼링 1도 없이 바로바로 연결되죠? 자성도 정말 좋아서 막 들고다녀도 절대 떨어지지 않아요.. ㅋㅋ

 

 

지금까지 아이패드 펜슬! 서플라이코 펜슬 플러스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애플 펜슬 2세대 가격이 16만원 정도인데요, 그 반의 반 가격으로 이렇게 괜찮은 펜슬을 찾게 돼서 너무 좋습니다.

 

아이패드를 자주 휴대하시는 분들은 가끔 애플 펜슬 분실하시기도 하는데.. (ㅠㅠ) 서플라이코 펜슬은 가격이 저렴해서 잃어버려도.. 부담 없을 것 같네요 ㅋㅋ (물론 분실하면 안되겠지만요..!)

 

저는 결론적으로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그림 그리시거나 필기를 정말 많이 하시는 분들은 정품 애플펜슬의 정교함이 필요하시겠지만, 저처럼 가끔만 사용하는 분들은 서플라이코도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