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리뷰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플러스] 닥터리본 효소 곡물맛 후기 (속 더부룩할 때, 효소 효과, 효소 다이어트)

by 마녀리뷰 2022. 12. 8.
반응형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플러스] 닥터리본 효소 후기

 

 

얼마전 친구가 닥터리본 효소가 너무 좋다면서 몇개를 주었다. 소화가 잘 안 될 때 이 효소를 먹으면 그렇게 속이 편해진다고.. 가격대가 좀 있어서 나중에 속 불편할 때 먹어봐야겠다 하고 아껴두고 있다가 얼마 전 점심에 햄버거를 먹고 속이 더부룩해져 소화제를 먹을까? 하다가 이 닥터리본 효소가 생각나서 한번 먹어보았다. ㅋㅋ

 

 

닥터리본 효소는 100% 국내산 곡물 발효 효소라고 한다. 첨가물을 최소화하였고, 자연발효하여 정제효소가 무첨가된 제품이라고 한다. 요즘 인스타에서 효소를 많이 팔아서 효소가 도대체 무슨 효능이 있는 거지..? 궁금했는데, 닥터리본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 가보니 효능이 나와 있었다.

 

-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더부룩하다.

- 쉽게 지치고 몸이 나른하다.

- 두통이 잦고 머리가 무겁다.

- 쉬어도 피로감이 해소되지 않는다.

- 피부가 칙칙하고 다크써클이 심하다.

- 변이나 방귀에서 심한 냄새가 난다.

- 많이 먹어도 힘이 나지 않는다.

- 이유 없이 몸이 붓는다.

 

 

이런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효소가 전반적으로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것 같았다. 그래서 효소를 섭취하면 소화가 잘 되고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피로감을 개선시켜주는 것 같다. 

 

나도 효소를 먹고나니 더부룩했던 속이 풀리면서 소화가 진짜 갑자기 다됐다.. ㅋㅋ 그래서 몇시간 지나니 갑자기 엄청 배고파졌다. ㅎㅎ 효소를 다이어트할 때도 많이 먹는다고 하던데, 이렇게 소화가 잘 돼서 식욕이 올라오면 다이어트가 되나..? ㅋㅋㅋ

 

곡물맛을 먹었는데, 맛은 고소하고 달달한 곡물맛이 났다. 미숫가루 먹는 느낌..? 맛은 좋았다. ㅋㅋ 맛있어서 또 하나 먹고싶었다.

 

가격은 30포에 55,900원 (개당 1,900원 정도) 100포에 166,000원(개당 1,660원) 이다. 개당 가격으로 보니 진짜 비싼 편이긴 한 것 같다. 효소가 원래 다 이렇게 비싼가..? 근데 친구는 이게 비싸도 효과가 너무 좋아서 세일할 때마다 쟁인다구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