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리뷰

스텐 냄비 탄자국, 탄 냄비 세척 방법, 냄비 태웠을 때, 아스토니쉬 키친샤인

by 마녀리뷰 2024. 1. 22.
반응형

스텐 냄비 탄자국, 탄 냄비 세척 방법, 냄비 태웠을 때, 아스토니쉬 키친샤인 후기

 

새로 들인 휘슬러 냄비를 인덕션에 올리고 물 없이 멸치를 좀 볶았더니 갑자기 바닥이 이렇게 새카맣게 갈변해버렸다.. ㅜㅜ 산 지 얼마 안된 냄비인데, 물 없이 고열을 받으니 바로 이렇게 타버렸다. 베이킹소다를 뿌리고 문지르면 지워진대서 그렇게도 해보았는데 지워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ㅠㅠ

 

 

 

아스토니쉬 키친샤인 찌든때 클리너가 연마제 작용을 하여 탄 자국을 지워준다는 글을 보고 구입해보았다. 아스토니쉬 클리너는 기름때 제거, 베스룸 클리너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키친 샤인 찌든때 클리너' 제품이 스테인레스 갈변 자국이나 찌든때를 지워주는 제품이다! 집에 무광 도자기 그릇이 있는데, 스테인레스 숟가락을 사용하니 도자기에 스크레치가 남았다. 요 제품은 그 스크레치도 지워준다고 한다! (나중에 해봐야지!) 내가 구입한 제품은 아래제품! 

 

 

아스토니쉬 멀티 찌든때 클리너 키친샤인 450g + 베스룸샤인 450g 세트, 1세트

 

 

 

강력한 페이스트 제형 클리너가 주방 오븐, 렌지후드 기름, 찌든때, 싱크대 타일, 욕실 세면대, 수전 물때 등을 제거해준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물에 적신 스펀지에 페이스트를 덜어내가 청소부위에 원형으로 문질러주고, 물로 헹구어주면 된다!!

 

 

 

제형은 이렇게 생겼다. 베이지색 페이스트인데, 꾸덕한 지점토 같은 느낌의 제형이다. 가루를 물에 개어서 꾸덕하게 말린 느낌..?

 

 

 

 

물에 적신 스펀지에 페이스트를 덜어내어 박박 닦아주었다. 연마제 성격이라 그런지, 까슬까슬한 가루질감이 느껴졌다. 나는 맨손으로 문질렀는데, 이 까슬한 느낌이 굉장히 거슬리고 손도 엄청 건조해진 느낌이었다.. 고무장갑 끼고 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반 정도 닦았을 때 보니.. 오..!!!! 확실히 지워졌다!! 닦을 땐 잘 몰랐는데, 이렇게 반반 비교를 해보니 확실히 효과가 있다. ㅋㅋㅋ 힘주어 문지르면서 닦는 것이 은근 힘들었지만 ㅠㅠ 냄비 태운 나를 자책하며 다시 열심히 박박 문질러보았다.

 

 

 

수세미를 보니 까만 자국이 묻어나와있었다. 탄자국이 묻은 건가..?? 버릴 수세미로 하는 것이 좋겠다.

 

 

 

아무튼 다 닦고 물로 잘 헹구어내고 물기까지 제거해보았다. 전 후를 사진으로 찍어놓으니까 효과가 더욱 드라마틱해보인다. ㅎㅎ 다시 새 것으로 돌아와준 휘슬러 ㅜㅜ 안 지워지면 어쩌나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이었다. 아스토니쉬 키친샤인 찌든때 클리너는 집에 하나씩 있으면 한번 쯤은 무조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인 듯하다! 무광 도자기 그릇에 생긴 스크레치도 나중에 한번 지워보아야겠당.

 

아스토니쉬 키친샤인 사용 전(왼쪽) 후(오른쪽)

 

 

다시 한번 제품 링크!! 쿠팡에서 아스토니쉬 키친샤인+베스룸 클렌저 2개 제품 묶어서 파는 중이다.

 

 

아스토니쉬 멀티 찌든때 클리너 키친샤인 450g + 베스룸샤인 450g 세트, 1세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