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남양주 카페 베이커리] 베이커리씨어터 북한강 전경 카페

by 마녀리뷰 2022. 11. 6.
반응형

[남양주 카페 베이커리] 베이커리씨어터 북한강 전경 카페

 

  • 베이커리씨어터 위치, 가는법, 영업시간
  • 베이커리씨어터 내부, 외부 전경
  • 베이커리씨어터 북한강 조망 후기

 

 

 

 

오랜만에 평일 휴무를 내고 남양주에 갔다. 남양주에 있는 카페는 많이 가보았는데, 베이커리씨어터는 지나가면서만 보고 가보지 않아 항상 궁금했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는 갈 엄두가 나지 않는 곳 ㅎㅎ 평일에 점심을 먹고 방문해보았다.

 

카페 설명을 보니, 아름다운 북한강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만 여평의 소나무 정원 베이커리 카페라고 한다. 건물은 3층까지 있고, 3층은 루프탑이라도 되어있다. 밖에서 들어갈 땐 이렇게 넓은 카페인지 몰랐다. 만 평이라니.. ㅎㅎ

 

방문해보니 왜 이렇게 유명한지 금세 알게 되었다. 탁 트인 북한강 전경이 너무 예쁘고 평화로웠다. 주말에는 북한강 전경을 보기 위한 자리경쟁이 매우 치열할 것 같았다.

 

 

1. 베이커리씨어터 위치, 가는법, 영업시간

 

-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 가는법 : 대성리역 가기전에 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다. 안내판이 있지만, 자칫 놓치기 쉬운 위치이니 네비 확인하면서 천천히 들어가면 된다. 서울쪽에서 가평 방면으로 가는 위치에 있다. 만약 가평에서 서울로 올라가는 구간에서 가려면, 한참을 갔다가 유턴해서 돌아가야 한다. 가평이나 강원도 여행 중 들를 계획이라면, 내려가는 날에 방문하는 게 좋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금,토,일 23:00 까지)

 

 

 

2. 베이커리씨어터 내부, 외부 전경

 

차를 대고 들어가면 이렇게 가게 건물이 보인다. 입구만 보고는 엥 작은데? 했는데, 들어가니 꽤 넓었다. 그리고 이곳은 내부보다는 외부 테라스가 너무 좋은 곳이라, 우리도 커피와 빵을 사서 밖으로 나왔다.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정말 많다. 물론 가격은.. 사악하다. ㅎㅎ 우리는 생과일크로와상을 먹었는데, 꽤 괜찮았다. 

 

 

 

가게 내부에서 보이는 외부 전경! 날이 너무 덥거나 추울 땐 이 자리에 앉아서 북한강 전경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평일에 방문해서 내부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3. 베이커리씨어터 북한강 조망 후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테라스 자리는 사람이 꽉 차있었다. 한 자리가 남아 간신히 앉았다. ㅎㅎ 만평이라고 하니.. 이 자리 말고도 소나무정원 쪽에 자리가 많은 듯했다. 근데 뭔가 명당자리는 여기인듯..? ㅋㅋ 따듯한 햇살을 받으면서 물멍하니 너무 좋았다. 주말에는 어떨지 모르겠다..

 

 

 

소나무정원인 만큼 멋진 소나무들도 정말 많았다. 카페 이용 없이 이 정원만 구경하려면 별도 이용료가 있다고 한다. 물론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페를 이용하는 손님인지라 의미는 없는 것 같지만ㅎㅎ 정원이 워낙 넓어서 1인 1음료 주문 확인이 어려울 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